카테고리 없음

어떤 어플이 삶을 질을 높여줄까요

wishx1 2024. 3. 18. 19:15


어떤 어플이 삶의 질을 높여줄까요?
'윌라'는 오디오 플랫폼으로, 책이나 강연을 필요한 시간에 들을 수 있죠.
특히, 자투리 시간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6,228원을 아낄 수 있는' 선물 '기프티'같은 어플도 있어 충격을 줬어요, 구독 이후 한 달 동안 독서량이 1.5배에서 2배 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어플들을 활용하면 소소한 지출을 아낄 수 있고 더욱 생산적인 일상을 유지할 수 있어요.

오디오 강연 청취를 통한 지식 습득의 장점은?
자투리 시간에 오디오북과 오디오 강연을 들어 지식 습득해요.
오디오 강연은 경제, 트렌드, 비즈니스, 재테크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운전이나 지하철/버스 타는 등 이동 시간에 활용하며, 종이책을 읽기 어려울 때도 유용해요.
한편, 일정이 조바심스러워질수록 자투리 시간이 소중하게 느껴지고, 자투리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빈틈없이 시간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오디오북과 어플 활용의 장점은?
오디오북은 잠이 오지 않을 때나 운동할 때도 들을 수 있는데, 구독 비용은 한 달에 9,900원이지만 만족스러운 만큼 한 달 독서량이 1.5배에서 2배 증가한 적도 있습니다.
머릿속에 각인되어 일 할 때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한 어플인 '포레스트'는 유료이지만, 스마트폰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프리랜서로 일하며 휴대폰 중독에 고민하는 도중 발견한 포레스트 앱은 어떤 앱이죠?
프리랜서로 일하며 휴대폰 중독에 고민하다가 포레스트 앱을 발견했어요.
포레스트는 집중할 시간을 설정하고 해당 시간 동안 자라나는 나무를 보여줘요.
만약 정한 시간을 지키지 않고 포기하거나 다른 어플에 진입하면 나무가 썩어지고, 숲에 썩은 나무가 생길 수 있어요.
썩은 나무는 숲을 보면 안 예쁘고, 나무 제거를 위해 코인이 필요해요.
포기하지 않고 집중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포레스트 어플이란?
포레스트 어플을 통해 집중한 시간동안 나무가 자라면 코인을 얻을 수 있어요.
예쁜 나무를 구매하고 수집하는 재미가 생기며, 집중과 긍정적인 사고를 유도해요.
수집한 나무들로 숲을 꾸며 나중에는 몇 시간 집중했는지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어요.
정한 시간동안 휴대폰으로부터 멀어지는 것은 본인 의지에 한계가 있으므로, 포레스트 어플을 추천해요.
포레스트 어플을 통한 집중력 향상과 나무 수집의 즐거움은 기대 이상이에요.

데이트팝 앱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데이트팝은 데이트 코스를 추천하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에요.
지역별로 다양한 업체들이 등록되어 있어 데이트팝 전용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반지 공방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예약하면 데이트팝 핫딜가로 45% 할인된 가격인 7만 1,500원에 체험할 수 있어요.
또한, 브런치 카페에서 25,000원 이용권을 17,500원에 구매하여 그 가격으로 음식점에서 25,000원 어치를 즐길 수 있어요.

데이트팝 어플과 청소연구소의 주요 서비스는?
데이트팝 어플은 다양한 데이트 코스 추천을 해주는데, 맞춤형 코스를 추천하며 청소연구소와 함께할인과 데이트 코스 짜기도 가능해요.
청소연구소의 청소퀸은 부재중에 청소를 해결 가능하며, 구석구석 완벽한 청소로 인테리어 역할도 한답니다.
데이트팝은 데이트 코스를 만드는 대신 직접 코스를 짜는 옵션도 있으며 약 1,000~2,000원정도에 이용할 수 있어요.

기분 좋게 청소를 해주는 매니저의 서비스는?
청소 매니저님이 집안 구석구석 청소를 해주고, 빨래와 설거지까지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해요.
매니저님이 집안을 청소해줄 때, 자는 기린 바디필로우를 눕히고 이불까지 덮어놓아서 귀여운 경험을 해봤어요.
청소 매니저들마다 청소 스타일이 다른데, 만약 특정 매니저가 마음에 들면 그 매니저에게 청소를 요청할 수 있어요.
청소 연구소 서비스를 이용할 때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1만 포인트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자취생들에게 청소 연구소 서비스를 강력 추천해요.

일상 지출을 줄일 수 있는 방법과 옷 수거 매입 서비스는?
일상 카페 앱을 이용하면 기프티콘을 저렴하게 구매하여 작은 지출을 줄일 수 있어요.
리클은 옷을 수거하고 매입해주는 서비스로, 멤버십 가입 후 현관 앞에 옷을 두면 알아서 수거해주며, 매입 시스템을 통해 돈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일상 카페 앱으로 구매한 기프티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손쉽게 보낼 수 있으며, 받는 사람은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기프티콘을 사용할 수 있어요.
이용하면 버리는 옷을 수거하고 매입해주는 리클은 옷을 중고로 판매하는 것보다 더 간편한 서비스에요.

리클로로 옷 팔아서 용돈 벌기
간단한 앱 신청으로 옷을 리클로 팔 수 있어요.
기본 매입은 오염이 있는 옷으로 1kg당 300원, 플러스 매입은 퀄리티 좋은 옷으로 한 벌당 500원부터 2만 원 이상까지 가능해요.
잘 안 입는 옷을 12kg 정도 보내 6,228원의 용돈을 벌 수 있답니다.
현재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에서만 리클 서비스가 가능해서요.

발로소득 앱의 특징은?
앱테크 '발로소득' 7번째로 소개됐어요.
이 어플의 특징은, 챌린지로 일주일에 3개를 도전하고 목표를 달성하면 코인을 준다는 거예요.
이 코인을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도 있어요.
또한 갓생이 키워드에 맞는 쉬운 챌린지를 제공하며, 내가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서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매일매일 도전하다가 발생하는 첫 성과에 대한 뿌듯함이 또 다른 매력입니다.
따라서, 설치하고 도전해보기 좋은 어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