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더케이웨딩컨벤션 계약

wishx1 2023. 1. 31. 21:17

수원더케이웨딩컨벤션 계약 수기♡♡


○ 웨딩홀 방문 수기
수원이나 용인에서 웨딩홀을 알아보던 중이었다. 주변에서 다들 서둘러서 웨딩홀 잡아야된다는 조언에 따라, 우선 웨딩홀부터 잡자 싶어서 수원시청역 근처에서 깔끔한 수원더케이웨딩컨벤션에 상담을 하러 갔다. 11시50분에 예약실에 도착하자마자 먼저 12시에 있는 예식을 구경한 다음 피로연, 대기실, 메이크업, 탈의실, 폐백실 등을 구경했다.


※ 더케이웨딩컨벤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78 한국교직원공제회 경기회관 2층(웨딩홀) TEL : 031-224-2030

더케이웨딩컨벤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1 · 블로그리뷰 179

m.place.naver.com



○ 웨딩홀 교통 및 주차
방문하기 전부터, 웨딩홀의 위치나 주차 등 교통편의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견적, 조건, 날짜/시간만 좋으면 바로 계약하자는 마음이였는데 실제로 보니까 웨딩홀도 조건은 너무 마음에 들었다. 수원시청역에서 도보로 1분거리이고, 주차공간도 350석이다. 공간 부족하거나, 대절한 버스가 올 경우, 별도로 다른 주차공간도 안내해주신다고 한다. 다행히도 날짜는 원하는 일정에 근접하게 남아있었다.
※ 하객 2시간 주차 무료, 양가 혼주차량 총8대 주차 무료


○ 웨딩홀 분위기
층고가 무척 높았고, 하객 자리는 대략 6-8명 정도 앉는 원탁에 160여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곳이었다. 최근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는데, 분위기가 정말 고급스러워 보였고, 예식 분위기도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이었다. (사진은 실제 예식 중 일부)

실제 예식 중 일부


○ 웨딩홀 견적
구경을 마친 후 다시 예약실로 돌아와서 최종 견적을 받았다. 23년 하반기 잔여가 있었고, 합리적인 견적을 받았다. 나는 결혼식에 스드메로 엄청 고민 중인데, 그냥 홀패키지로 묶어서 진행해도 결코 부족하지 않은 상품성과 가성비가 좋은 것 같다.

홀패키지 추가 상품 안내 팜플릿


○ 주요 상품 구성
홀대관료(꽃장식) + 피로연(뷔페) + 스.드.메 토탈(원본 별도) + 본식 스냅 + 본식 드.메 + 부케 + 플라워샤워 등등 다 합친
견적이 꽤 괜찮았다.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은 혼주 메이크업, 헬퍼비, 청첩장(할인쿠폰), 폐백, 혼주 한복 등은 추가로 제공해주신 팜플릿을 보며 선택하고 금액만 추가로 지불하면 되는 부분이고, 내가 추가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부분은 예물, 신혼여행, 예식 진행(주례, 사회, 축가 등) 정도이다.
※ 피로연(뷔페) : 술, 음료 무료

○ 앞으로의 생각과 느낌
오늘 웨딩홀 계약했는데 본식이 9월이라 앞으로 7개월 밖에 남지 않았다. 4월쯤에 스튜디오 예약하고 그 다음주에 촬영을 하지 않을까 싶다. 웨딩홀 계약서에 서명하는데 뭔가... 실감이 나지 않았다. 나한테 결혼기념일이라는게 생기다니.. 이상했지만 한편으로는 무척 기뻤다. 남자친구, 여자친구 이런거 말고 정말 법적으로 부부관계가 된다는게 너무 기쁜 일인 것 같다. ㅎ


♥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
[ ] 상견례
[v] 웨딩홀 계약 - 완료
[ ] 웨딩촬영
[ ] 청첩장 제작
[ ] 혼주 한복
[ ] 예물
[ ] 예복
[ ] 신혼여행 예약